투어코스

북촌

북촌지도

경복궁과 창덕궁의 사이, 청계천과 종로의 북쪽 동네로 이름 붙여진 '북촌'은 서울의 대표적인 전통 한옥 주거지역입니다.
활기찬 분위기의 서북촌과 고즈넉한 동북촌을 아우르는 북촌은 도심 속 살아있는 박물관으로 불릴 만큼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의 모습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예약

서촌

서촌지도

서촌은 경복궁 서쪽에 있는 마을을 일컫는 곳입니다. 조선시대 중인들의 거주지로서 문학과 예술이 꽃피었던 문화예술마을이기도 하죠! 오랫동안 골목을 지켜온 낡은 상점들과 소박하고 정겨운 통의동 한옥마을, 그리고 새로 생겨난 갤러리와 카페, 감각적이고 세련된 문화공간과의 조화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매력적인 곳입니다. 특히 미로 같은 골목길 속에 숨어있는 파스텔 컬러의 벽화와 앙증맞은 그림, 도심 속의 전통시장인 통인시장에서 즐기는 먹거리는 서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랍니다.

예약

정동 & 명동

정동명동지도

서울의 가장 거대한 쇼핑 메카! 명동에서 출발합니다. 화려한 명동 중앙로를 지나 서울의 가장 큰 전통시장, 남대문시장으로 향합니다. 시장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 길거리 음식 정겨운 시장의 풍경을 즐겨보세요.
덕수궁의 돌담길을 따라 이어지는 정동은 서울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조선 후기 서구 열강의 공사관이 밀집해있던 곳으로 대한제국의 역사적인 사건들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역사의 현장이기도 합니다. 석조전, 정동제일교회, 러시아 공사관, 배재학당 등 눈을 사로잡는 근대식 건축물을 통해 근대사의 자취와 정동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서울 시청 하늘카페에서 한 눈에 바라보는 정동의 전경과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청계천의 여유로움도 놓치지 마세요!

예약